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 리뷰/달달한 후식

마일드 브루어스 카페 애견 동반도 가능한 곳

by 김끼마 2025. 3. 29.

원신흥동에 위치한 카페 마일드 브루어스. 도안동에서도 가까워 남편과 함께 다녀왔다. 여기는 애견(반려동물) 동반 입장도 가능하긴 하지만, 케이지에 넣어야 한다고 하니 방문하기 전에 꼭 확인하자. 


마일드 브루어스 카페 

  •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1-24 (원신흥동 538-7) 
  • 평일 11:00 ~ 18:00 / 주말 11:00 ~ 21:00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마일드 브루어스 카페는 평일과 주말 운영시간이 다르다. 평일은 사람이 적어서 그런지 조금 빨리 마감하는 편이고, 주말은 더 오래 열려 있음! 정기휴무는 매주 월요일이다. 

 

마일드-브루어스-카페-매장-사진
공간이-넓고-분위기-좋음

 

주차는 매장 정문을 제외하고, 옆쪽에 할 수 있다. 하지만 협소하기 때문에 근처 골목에 대야할 확률이 높다. 

 

매장 외관이 붉은 벽돌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문 앞에서 포토존처럼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은 듯했다. 솔직히 내부 인테리어는 외부보다는 임팩트가 덜하긴 했지만,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다. 테이블 간격도 넉넉히 떨어져 있어 대화 나누기도 좋고! 바 테이블이 있어 사장님 부부가 커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매장 한쪽에서는 수제 밀크티, 콜드브루 원액, 여러 종류의 원두, 드립백 등의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 가능! 

 

 

마일드-브루어스-카페-메뉴-사진
메뉴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되고 유아의자, 담요, 스케치북 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신경 써서 준비해 두신 느낌이었다. 

 

마일드 브루어스 카페는 경력 14년 차, SCA디플로마 자격자 부부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인 만큼 커피 맛이 좋기로도 유명하다. 스페셜티 전문 로스터리기도 하다. 

 

1인 1주문 원칙이고, 핸드드립은 월간 원두라인업에서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면 된다. 스페셜티 생두를 매장에서 직접 볶아 추출하고 있다고 한다. 커피, 논커피, 허브티, 수제 디저트까지 메뉴도 다양하고!

 

모든 커피는 디카페인 변경 가능하기 때문에 카페인 못 드시는 분들도 걱정 없음! 심지어 티라미수 케이크도 디카페인이다. 디저트도 프레시 우유 버터와 고메 버터(숙성 버터)를 배합해 매일 직접 구워내는 수제라 정성 가득하다. 

 

각 잔마다 새로운 커피, 거기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곁들여 샘플로 즐길 수 있는 1인 페어링 메뉴도 인기가 많던데! 우리는 점심 먹고 방문한 거라 배가 불러서 남편은 카페라떼, 나는 초코라떼로 주문했다. 

 

 

마일드-브루어스-카페-초코라떼-사진
초코라떼

 

내가 주문한 초코라떼 가격은 6000원이다. 메뉴판에 정확한 이름은 찐한 초코라떼라고 되어 있었다. ㅋㅋㅋ 크림이 올라간 초코라떼인데, 진~한 고급 제티 맛! 욕하려고 제티 맛이라고 한 게 아니고, 그만큼 호불호 갈리지 않을 맛에 진하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맛있다는 칭찬이다. (오해 금지) 근데 얼음이 너무 많아서 순식간에 사라져 버려서 아쉬웠다... 더워서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핫으로 시킬 걸 그랬나. 

 

남편 카페라떼 가격은 5000원이다. 한 입 먹어봤더니 진하고 묵직한 느낌이었다. 

 

마일드 브루어스 카페는 넓고 분위기도 좋고,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어 특별했다. (얼음이 많은 건 아쉽) 다음에는 드립커피와 디저트가 함께 나오는 마브 페어링 먹으러 가보고 싶음! 

 

 

댓글

김끼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