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간식거리

님피아의 전광석화 딸기롤 상큼달콤해

by 김끼마 2023. 10. 19.

포켓몬 빵 시리즈가 계속 나오고 있지만 딱히 먹어보고 싶은 건 없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은 빵이 나왔다. 바로 님피아의 전광석화 딸기롤! 초코롤을 이은 딸기롤이라니? 이건 참을 수 없어서 발견하자마자 구매했다.


님피아의 전광석화 딸기롤

  • 가격 1500원
  • 용량 85g

나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500원이다.

 

님피아의-전광석화-딸기롤-앞면-사진
귀여운-패키지-디자인

 

님피아 딸기롤은 패키지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듬뿍 사용되어서 너무 귀여웠다. 님피아 너무 예쁘잖아...!

 

 

님피아의-전광석화-딸기롤-영양정보와-성분-사진
정보

 

님피아 딸기롤 용량은 85g에 칼로리는 312kcal다. 로켓단 초코롤과 용량은 똑같지만 칼로리는 조금 더 높은 편. 단순히 생각했을 땐 딸기보다 초코 칼로리가 낮을 거 같은 느낌인데, 이건 의외였다.

 

참고로 진짜 딸기가 들어간 건 아니고 딸기 파우더가 들어가 있음!

 

 

딸기롤-2개와-크림이-들어간-단면-사진
상큼달콤

 

로켓달단 초코롤과 패키지 구성, 생김새는 똑같았다. 2개가 들어 있다.

 

빵이 강렬한 핑크색이길래 궁금해서 만 따로 먹어봤는데, 비주얼과는 다르게 딸기맛이 강하진 않았고 은은한 딸기향만 느껴졌다. 무조건 딸기크림과 같이 먹어야 맛있음! 딸기가 들어가는 빵의 경우, 과도하게 새콤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님피아 딸기롤은 딱 적당히 상큼달콤했다. 빵의 식감은 초코롤과 마찬가지로 촉촉하고 부드러워 딸기크림과 잘 어우러진다.

 

다만 님피아 딸기롤은 시원하게 먹어야 더 맛있을 듯했다. 나는 냉장 보관이 필수인 빵이 아니길래 그냥 상온에 두었다가 먹었는데, 딸기크림이 시원하지 않으니까 느끼한 맛이 좀 부각됨. 초코롤은 상온에 두었다가 먹어도 맛있었지만, 딸기롤은 케이크처럼 꼭 냉장고에 두었다가 시원하게 먹자!!!

 

 

포켓몬-띠부씰-960번-바다그다-사진
귀여운-바다그다-나옴

 

포켓몬 띠부씰 스티커는 바다그다가 나왔다!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기분 좋아짐. 말랑말랑하게 생겼어... 

 

님피아 전광석화 딸기롤은 부드럽고 촉촉한 빵, 상큼달콤한 딸기크림이 조화롭고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있음! 따뜻한 딸기크림은 좀 느끼하고 별로였다는 게 유일한 아쉬움이다. 다음에 먹을 땐 꼭 냉장고에 두었다가 시원하게 먹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