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 리뷰/가끔은 배달

관평동 백반 배달 전문 신가네식당 김치찌개와 갈비찜

by 김끼마 2024. 2. 15.

관평동 백반 신가네식당배달 포장 전문점이다. 매장 식사는 불가능! 다양한 한식을 팔고 있는데, 내가 관평동에 살면서 주문했던 곳 중에 김치찌개가 가~장 맛있었던 곳이다.


관평동 백반 신가네식당

  • 대전 유성구 봉산로32번길 24 (봉산동 205-9)
  • 매일 08:00 ~ 21:00 / 라스트 오더 20:50
  • 배달비 12000원 이상 3000원
  • 추가 배달비 대청동, 덕암동, 목상동, 문의면, 석봉동, 신탄진동, 전민동 1000원

신가네식당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라스트 오더 시간은 오후 8시 50분이다. 아침 일찍부터 열어서 아침 먹기에도 딱 좋다. 기본적으로 정기휴무는 따로 없고 매일 운영되지만, 명절 휴무의 경우 사장님이 배달 어플 정보 카테고리에 따로 공지해 주신다.

 

배달포장-전문-신가네식당-흑미밥-사진
흑미밥

 

신가네식당은 공깃밥이 흑미밥으로 제공이 된다. 사이드 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는 모두 공깃밥이 기본 세트로 포함되어 있다. 여기가 좋은 게 1인분 메뉴도 있다는 거~ 혼자 먹을 때도 부담 없이 주문 가능하다. 다만 최소 주문 금액 12000원을 채우려면 사이드 메뉴를 좀 추가해야 한다.

 

리뷰 이벤트는 김치전, 계란프라이, 사이다 또는 콜라, 공깃밥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요청사항에 원하는 품목과 함께 닉네임을 꼭 같이 기재해야 함!

 

메뉴는 제육볶음, 돼지고기 김치찌개, 오삼불고기, 간장갈비찜, 묵은지갈비찜, 콩나물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참치김치찌개, 차돌박이 된장찌개, 돼지고기 청국장, 청국장, 해물 순두부찌개, 차돌박이 순두부, 순두부찌개, 황태해장국까지 정~말 다양한 한식이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매출 1위 인기 메뉴는 제육볶음이라고 함!

 

남편과 나는 간장갈비찜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신가네식당-간장갈비찜-사진
간장갈비찜

 

간장갈비찜 가격은 1인분 10000원이다. 갈비찜은 한식 중에서도 비싼 편에 속하는 음식인데, 신가네식당은 저렴한 편인 듯! 1인분인데 양도 꽤나 많았다.

 

갈비에 표고버섯, 양파, 당근, 대파 등 다양한 부재료가 들어가 있다. 짭조름하면서 적당히 달달한 갈비 양념이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 만한 맛이었다. 살짝 간이 짭짤해서 밥이랑 같이 먹었을 때 균형이 잘 맞았다.

 

 

신가네식당-돼지고기-김치찌개-사진
돼지고기-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가격은 8000원이다. 나의 최애 메뉴...!

 

나는 김치찜, 김치찌개를 정~말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신가네식당의 김치찌개가 관평동 백반 배달 중에는 가장 맛있었다. 일단 고기부터가 뻑뻑하지 않은, 비계가 붙어 있는 두툼한 부위를 사용하고 있었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잡내도 전혀 안 남! 칼칼하면서 깔끔하고 진한 맛이라 순식간에 해치울 수 있음. 참고로 두부도 함께 들어가 있다.

 

관평동 백반 신가네식당은 배달 포장 전문이라 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다양한 한식 메뉴를 직접 조리해 집밥 같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개인적으로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음... ㅠㅠㅠ 김치찌개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