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 리뷰/가끔은 배달

송강동 치킨백화점 두마리세트 양념과 치즈클링

by 김끼마 2024. 3. 14.

송강동 치킨백화점은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두마리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전국에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진~짜 배고팠던 날, 배 터지게 먹고 싶어서 남편과 1인1닭 하려고 주문해 봤음! 스포 하자면 욕심부렸지만 결국 남김 엔딩...ㅋㅋㅋ


송강동 치킨백화점

  • 대전 유성구 봉산로12번길 21 (봉산동 273-1)
  • 매일 08:00 ~ 19:30
  • 배달비 3000원 ~ 25000원 미만 2800원  / 25000원 ~ 50000원 미만 2000원 / 50000원 이상 0원

참고로 송강동 치킨백화점은 상호가 치킨백화점이 아니라, 롤링키친으로 되어 있다. 아마 여러 음식을 조리하는 배달 전문 매장인 걸로 보인다. 이런 부분에 예민한 분들은 주문 전에 참고하시는 게 좋겠다. (나는 모르고 주문함)

 

배달비는 2000원대라 무난하게 괜찮은 편이었다.

 

송강동-치킨백화점-두마리세트-구성-사진
두마리세트

 

치킨백화점은 새 기름으로 매일 40마리만 튀겨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남편과 내가 주문한 메뉴는 두마리세트로, 기본 가격은 27500원이지만! 여기에 순살로 바꾸면서 +1000원... 양념 맛 선택 + 500원... 치즈클링 맛 선택 +500원... 추가되어서 최종 가격은 29500원이 나왔다. 그래도 순살이 100% 닭다리살로 되어 있어서 추가금이 아깝진 않았음! 순살은 무조건 닭다리살이지.

 

치킨백화점은 후라이드부터 양념, 핫양념, 간장파닭, 마늘간장, 핫소이, 홍 맛초킹, 사향꿀 허니콤보, 핵청양까르보, 왕갈비, 화이트크리미어니언, 마라볼, 치즈슈프림, 매콤치즈, 핫불닭, 탄두리커리, 치즈클링, 불고추장, 볼케이노, 치즈치폴레, 청양마요, 바질페스토마요, 블랙알리올, 스노윙치즈까지 맛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선택의 폭이 넓다.

 

리뷰이벤트로는 피카츄 돈까스, 감자 고로케, 시즈닝 감자튀김, 팝콘치킨 중에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시즈닝(치즈, 매콤치즈, 핫불닭, 커리)도 4가지 맛 중에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음! (선택 안 하면 랜덤) 요청사항에 원하는 품목과 닉네임을 적으면 된다. 나는 팝콘치킨으로 받았는데 어릴 때 군것질하던 그 맛이었음! 꿀맛.

 

 

치킨백화점-양념치킨-사진
양념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양념치킨은 위에 파슬리와 깨 토핑이 되어 있다. 적당히 매콤달달한 양념이라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치킨백화점 순살은 100% 닭다리살이라 그런지 식감은 모두 부드럽고 괜찮았음! (퍽퍽살 극혐)

 

 

치킨백화점-치즈클링치킨-사진
치즈클링

 

치즈 치킨을 좋아하는 나는 치즈클링 맛으로 골랐다. 전에는 뿌링치즈라는 이름이었는데, 뿌링클과 너무 비슷해서 그런지 치즈클링으로 바뀐 듯. 뿌링클처럼 짭짤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시즈닝에 골고루 버무려져 있다. 뿌링클과 비슷하지만 맛이 똑같진 않았고, 조금 짜긴 한데 맛있었음! 솔직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시즈닝이긴 함. ㅋㅋㅋ 특히 BHC는 순살이 퍽퍽살로 나오는데, 여기는 닭다리살이라 그 부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뿌링클 순살 버전이랄까.

 

두마리세트로 주문했더니 양이 진~짜 많아서 배 터지게 먹고도 남겼다. 다음날 또 먹음.

 

송강동 치킨백화점은 순살이 100% 닭다리살이고, 두마리세트가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인데도 양이 푸짐해서 가성비가 괜찮았다! 무조건 또 먹어야겠다!! 정도로 인생 맛집까진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으면서, 종류도 다양해서 배 터지게 치킨 먹고 싶은 날 주문하기 좋은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