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간식거리

매일우유 데르뜨 바닐라크림빵 고급스러운 맛

by 김끼마 2023. 5. 28.

매일우유는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 기업이고, 실제로 우유도 맛있어서 매일우유에서 출시한 빵도 거의 믿고 먹는 편이다. 그래서 새로 나왔다는 매일우유 데르뜨 바닐라크림빵을 먹어봤다!


매일우유 데르뜨 바닐라크림빵

  • 가격 3600원
  • 용량 155g

매일우유 데르뜨 빵은 CU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3600원으로 저렴하진 않음. 하지만 편의점 크림빵들이 거의 비슷한 가격대라 특출 나게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매일우유-데르뜨-바닐라크림빵-패키지-사진
바닐라크림빵

 

소개글은 "매일우유로 만든 쫄깃한 빵에 진한 바닐라크림이 듬뿍"이라고 쓰여있다.

 

크림이 들어간 빵이라서 유통기한이 짧다. 그리고 꼭 냉장 보관을 해주어야 한다. 오래 보관할 거라면 냉동으로 얼려두었다가 해동해서 먹기!

 

 

바닐라크림빵-뒷면에-적혀있는-재료와-영양정보-사진
정보

 

용량은 155g에 칼로리는 435kcal다. 역시 크림이 들어가는 빵이다 보니 칼로리가 높긴 하다. 매일우유, 매일휘핑크림, 매일생크림이 들어갔다.

 

 

손바닥이-꽉-차는-크기-사진
크기

 

사이즈는 꽉 찬 성인 손바닥만 한 크기로 큼직하다. 옆에서 봐도 도톰한 두께! 옅은 아이보리 색으로 뽀얀 비주얼이라 뭔가 더 맛있어 보였다. 엄청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이 든달까?

 

 

바닐라빈이-콕콕-박힌-크림이-들어가-있는-단면-사진
아쉬웠던-크림-양

 

믿고 먹는 매일우유답게 크림은 정말 맛있었다. 검은색 바닐라빈도 살짝씩 보이는 걸 보니 크림의 맛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확실히 느껴졌다.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바닐라 풍미가 있었다. (바닐라 맛이 강하진 않음)

 

하지만 아쉬웠던 건 크림의 양... 퀄리티를 높이느라 단가가 비싸져서 그런지 크림의 양이 적은 편이었다. 맛을 느끼기에는 충분하긴 한데, 빵의 양과 밸런스가 잘 맞지 않는 기분... 크림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다 먹을 때까지 지울 수 없었다. 그래도 빵 자체가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끝까지 맛있게 먹긴 했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크림이 많은 빵이 느끼해서 안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장점으로 다가올 수도 있겠다.

 

크림의 양이 아쉬웠지만 고급스러운 크림의 맛과 쫄깃한 빵이 조화로웠던 매일우유 데르뜨 바닐라크림빵. 크림 양만 조~금이라도 늘려주면 훨씬 맛있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