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간식거리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 달콤쌉쌀 초코

by 김끼마 2024. 4. 17.

짱구 파자마스낵은 초코맛의 동그라미, 딸기맛의 세모까지 2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우리 집 근처 편의점에는 동그라미만 있어서, 아쉬운 대로 초코맛이라도 구매해 봤다.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 초코맛

  • 가격 2000원
  • 용량 40g
  • 칼로리 205kcal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었다. 솔직히 용량 대비 가격은 창렬한 편...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자주 하고 있어서 그나마 괜찮은 느낌이었다. 그냥 생으로 하나에 2000원 주고 사기엔 돈 아까운 느낌이다.

 

짱구-파자마스낵-동그라미-포장-박스-사진
짱구-파자마스낵-동그라미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 박스 디자인은 상큼한 노란색으로 되어 있다.

 

이름이 파자마스낵인 걸 보면 아마 짱구 잠옷 무늬에서 동그라미 / 세모 모양 과자 아이디어를 따온 거 같은데, 왜 네모 모양은 없는지 궁금해지긴 한다. 왜 네모만 차별해... 네모도 만들어줘...

 

 

짱구-파자마스낵-동그라미-정보-사진
양이-적은-편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 용량은 40g에 칼로리는 205kcal다. 2000원인데 얼마 안 들어 있어서 좀 실망스럽긴 했다. 무조건 2+1 행사할 때 사야 조금이라도 이득일 듯.

 

초코맛이라 코코아분말 14.9%와 코코아매스 2.8%가 함유되어 있었다.

 

 

짱구-파자마스낵-동그라미-초코맛-과자-디테일-사진
달콤쌉쌀한-초코맛

 

동그라미보다는 연탄 모양에 가까운 비주얼이다.

 

바삭한데 초콜릿이 입혀져 있어 부드러운 식감까지 동시에 느껴졌다. 아주 바삭하지도, 아주 부드럽지도 않고 딱 중간인 느낌? 초코맛이라고 해서 많이 달 줄 알았는데, 초콜릿에 쌉쌀한 맛이 적당히 섞여 있어 달콤쌉쌀했다. 생각보다 달지 않아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맛이다.

 

다만 초콜릿이 살짝 입혀져 있는 과자이기도 하고, 겉에 가루도 있어서 먹고 나니 손에 잔뜩 묻어났다. 밖에서 먹으려면 물티슈 필수 지참해야 함.

 

 

홀로그램-우표씰스티커-액션가면-짱구-사진
홀로그램-우표씰스티커-나옴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에는 종이 우표씰, 홀로그램 우표씰, 홀로그램 금박 우표씰 총 50종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다. 나는 운 좋게도 홀로그램 우표씰 스티커 액션가면 짱구가 나왔다! 과자는 그냥 무난했는데 뽑기 성공해서 기분 좋아짐. ㅋㅋㅋ

 

짱구 파자마스낵 동그라미는 특별하진 않고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맛과 식감이라 익숙하면서 무난하게 맛있었다. 다만 2000원에 40g이라 가성비는 구리다. 나쁘진 않았으나 가성비 때문에 2+1 행사로만 사 먹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