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간식거리

쌍쌍바 바닐라 우리가 아는 익숙한 그 맛이야

by 김끼마 2024. 5. 1.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별로 안 좋아해서 쌍쌍바도 거의 먹지 않는데, 편의점에 쌍쌍바 바닐라 맛이 있길래 맛이 궁금해서 사 왔다!


쌍쌍바 바닐라

  • 가격 1200원
  • 용량 75ml
  • 칼로리 115kcal

가격편의점 기준 1200원이지만, 마트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는 500~6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하다.

 

쌍쌍바-바닐라-사진
쌍쌍바-바닐라

 

쌍쌍바 바닐라는 초코랑 다르게 패키지 디자인부터 산뜻한 파란색으로 되어 있다. 뭔가 낯설고 어색한 느낌. ㅋㅋㅋ 바닐라향은 단 0.01% 함유되어 있었다. 아이스크림이 대부분 그렇지 뭐...

 

 

쌍쌍바-바닐라-영양정보-사진
정보

 

용량은 75ml에 칼로리는 115kcal로 무난한 편이었다. 

 

 

쌍쌍바-바닐라-크기와-단면-사진
무난한-바닐라-맛

 

쌍쌍바 바닐라는 딱 우리가 아는 익숙한 그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었다. 누구나 예상 가능한 맛이랄까. 우유 풍미가 많이 나는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지만, 달콤하고 맛있다.

 

크기와 식감은 기존 쌍쌍바랑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면 된다. 부드러움과 사각함 그 중간 정도. 근데 쌍쌍바 크기는 점점 작아지는 느낌... 이러다 아이스크림보다 막대 부분이 더 길어질 기세.

 

쌍쌍바 바닐라는 무난하게 달콤하고 맛있는 바닐라 맛으로, 딱히 특별하거나 새롭진 않았다. 맛없는 건 아니지만 요즘에는 독특하면서도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많기 때문에 굳이 재구매는 하지 않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