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먹을거리

CGV 케찹 팝콘 새콤짭짤한 하인즈 토마토

by 김끼마 2023. 12. 26.

지난 7월 달 하인즈와 콜라보로 출시된 CGV 케찹 팝콘!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하인즈 토마토 케찹콜라보로 출시된 팝콘이다. 평소에 하인즈 토마토 케찹을 사랑하는 남편이 무조건 맛있을 거라고 확신하면서 주문했다 ㅋㅋㅋ


CGV 케찹 팝콘

  • 가격 단품 L사이즈 6500원

가격은 단품 L사이즈 기준으로 6500원이다. 단품으로 주문할 경우 하인즈 토마토 케찹 모양 종이 팝콘통에 담겨져 나온다.

 

CGV-하인즈-토마토-케찹-팝콘-사진
궁금해서-주문한-CGV-케찹-팝콘

 

우리는 반반 팝콘으로 주문해서 아쉽게 하인즈 토마토 케찹 모양 팝콘통에 나오진 않았다. 반반 L사이즈 팝콘에서 하나는 달콤 / 하나는 케찹으로 선택함! CGV 케찹 팝콘이 맛없을 경우를 대비해 안전하게 반반으로...ㅎㅎ...

 

 

토마토-케찹-시즈닝이-뿌려져-있는-모습-사진
하인즈-토마토-케찹-시즈닝

 

케찹 팝콘은 하인즈 토마토 케찹 시즈닝이 입혀졌다고 하던데, 실제로 빨간색 시즈닝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는 것을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먹어보니 생각보다 케찹의 존재감이 확실해서 조금 놀라웠다.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팝콘 아님!!! 먹자마자 케찹 맛이라는 걸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로 토마토 맛과 향이 강한 편이다. 하인즈 토마토 케찹 특유의 새콤함도 그대로 느껴졌다.

 

다만 아쉽게도 내 입맛에는 짰다. 단맛은 거의 없고 새콤한 맛과 짠맛이 두드러져 많이 먹기가 힘들었음... 1~2개 집어 먹다가 내려놓았다. 남편은 조금 짜긴 하지만 맛있다고 열심히 다 먹음! 나는 그냥 평범한 하인즈 토마토 케찹이 더 맛있었다. 케찹에 있는 단 맛은 사라지고 새콤한 맛과 짠맛만 농축되어 시즈닝이 된 느낌이랄까? 

 

CGV 케찹 팝콘은 케찹의 존재함이 확실하고, 새콤함도 잘 느껴졌으나! 내 입맛에는 단맛이 적고, 짠 이 너무 강했다. 궁금하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맛. (내 남편처럼 케찹 마니아라면 무조건 취향저격일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