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 리뷰/든든한 주식

유성즉석떡볶이 우삼겹 즉떡에 치즈볶음밥까지

by 김끼마 2024. 10. 6.

유성즉석떡볶이는 지점이 여러 곳 있는데, 남편과 나는 마침 집과 가깝길래 본점으로 찾아갔다! 참고로 원신흥동에 있는 곳이 본점이다.


유성즉석떡볶이 본점

  • 대전 유성구 동서대로735번길 104 (원신흥동 551-8)
  • 월요일 ~ 토요일 11:2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라스트 오더 홀 점심 14:20 저녁 20:20 (포장은 브레이크 타임 제외 무관)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공간은 매장 뒤쪽에 넓게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근처에 대고 걸어가서 정확히 보진 못했다. 포장은 브레이크 타임만 제외하면 언제든 할 수 있고, 홀 식사는 라스트 오더가 정해져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게 좋다.

 

유성즉석떡볶이-매장-사진
유성즉석떡볶이-본점

 

매장 입구는 평범한 분식집처럼 생겨서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안에 사람이 많아서 놀랐다. 우리는 오후 7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음! 웨이팅 할 뻔했는데 마침 한 테이블이 나가서 다행히 앉을 수 있었다. 주문은 직원에게 직접 말하는 게 아니고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체크한 후 벨을 누르는 방식이었다.

 

메뉴는 즉석떡볶이, 볶음밥, 사리, 사이드메뉴, 음료와 주류가 있다. 메인 메뉴인 즉석떡볶이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기본 / 우삼겹 / 부대) 사리는 기본으로 떡 + 어묵 + 라면 + 쫄면 + 당면 + 물만두 + 야채가 들어가니 더 먹고 싶은 것만 추가하면 됨! 여기는 그냥 시켜도 양이 워낙 푸짐해서 부족할 일은 거의 없을 거 같긴 하다. 주문할 때 순한맛 / 중간맛 / 매운맛을 선택해서 주문해야 한다. 

 

우리는 우삼겹 즉석떡볶이(중간맛)에 눈꽃치즈볶음밥, 야채튀김 2개를 주문했고 따로 사리 추가는 하지 않았다.

 

 

유성즉석떡볶이-야채튀김-2개-사진
야채튀김-2개

 

야채튀김 가격은 1개에 900원이다. 우리는 2개 주문해서 1800원!

 

찍어 먹을 수 있게 간장이 함께 제공된다. 튀김을 좋아해서 주문한 건데 무난하게 괜찮았으나 검게 탄 부분이 있어서 아쉬웠다. 튀김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닌데 말이지...

 

 

유성즉석떡볶이-우삼겹-2인분-사진
우삼겹-즉석떡볶이

 

우삼겹 즉석떡볶이 가격은 1인분에 7900원이다. 우리는 2인분 주문해서 15800원!

 

즉석떡볶이 가격은 합리적이다. 무엇보다 양이 푸짐해서 더 가성비가 좋게 느껴졌다. 예상했지만 우삼겹이 많이 들어가는 건 아니었다. 그래도 주인공은 떡볶이니까 괜찮았음! 떡은 2종류가 들어가 있는데, 야들야들 부드러운 밀떡이다. 양념도 잘 배어들어 있다. 중간맛으로 주문했더니 별로 맵지 않고 딱 적당했다. 맵찔이인 우리 부부가 아무런 문제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 ㅋㅋㅋ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양념이라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기본적으로 사리가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아쉽지 않았다. 나는 떡 + 어묵 + 라면이 맛있었고! 남편은 골고루 잘 먹었는데 특히 양배추가 맛있다고 싹 먹어버림.

 

 

유성즉석떡볶이-눈꽃치즈볶음밥-사진
눈꽃치즈볶음밥

 

눈꽃치즈볶음밥 가격은 1인분에 3000원이다.

 

볶음밥은 일반, 눈꽃치즈, 날치알 3가지가 있는데 난 치즈를 좋아해서 망설임 없이 눈꽃치즈로 골랐다. 매콤달달한 볶음밥에 고소한 치즈는 역시 맛있을 수밖에 없음.. 그냥 먹으면 간이 살짝 약해서 따로 덜어둔 즉석떡볶이 국물을 추가해서 먹는 게 더 맛있었다.

 

유성즉석떡볶이는 호불호가 적은 달달한 떡볶이 양념에 맵기 조절은 취향대로 가능하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푸짐해서 인기가 많은 거 같았다. 용돈으로 사 먹는 학생들도 부담 없을 만한 가격임! 튀김은 아쉬웠으나 즉떡은 맛있게 잘 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