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먹거리 리뷰/먹을거리

액션가면 라멘 짱구 스티커 뽑기는 망했지만 맛있어

by 김끼마 2022. 10. 6.

은근히 찾기가 어려운 액션가면 라멘...! CU편의점에서 판다고 되어 있지만 판매하지 않는 지점도 꽤 있어서 구매하기 쉽지 않았다. 하지만 결국에는 구매 성공했다. 남편과 먹으려고 2개를 구매했다.


액션가면 라멘

  • 가격 편의점 4900원
  • 용량 187g
  • 칼로리 100g당 186kcal

가격은 1개에 4900원으로 꽤 비싸다. 액션가면 라멘은 일반 컵라면이랑은 다르게 냉장 보관해야 하는 제품이라, 편의점에서도 라면 코너가 아닌 냉장 코너에 가야 찾을 수 있다. 그만큼 일반 컵라면보다는 맛의 퀄리티에 좀 더 신경을 썼다는 게 아닐까? 그걸 감안해도 4900원은 비싸긴 함. 스티커도 들어 있어서 더 비싸다...

 

 

액션가면-라멘-패키지-사진
액션가면-라멘

 

하지만 짱구는 못 참기 때문에, 제품이 나오면 한 번쯤은 먹어봐 줘야 된다구요~ 심지어 액션가면 라멘은 짱구 만화에도 나온 적이 있어서, 꼭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었다.

 

패키지에는 액션가면과 짱구가 들어가 있다. 포장 종이 이미지가 보관하고 싶을 정도로 귀엽다. 실제로 보관하는 짱구 덕후들 꽤 있을 거 같다. 나는 그냥 버렸는데 다시 보니까 조금 후회될지도...

 

 

뒷면의-정보와-영양성분-사진
정보

 

액션라면 라멘의 용량은 187g이고, 칼로리는 100g당 186kacl다. 일반 라면과 비슷한 정도의 칼로리!

 

달걀, 대두, 밀, 닭고기, 돼지고기, 우유, 쇠고기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꼭 체크하시길 바란다.

 

 

옆면의-유통기한과-조리방법-사진
맛있게-먹는-법

 

냉장 보관해야 하는 제품이라 일반 라면과는 다르게,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다. 평균 2~3일 정도로, 구매 후 최대한 빠르게 먹는 게 좋다.

 

옆면에는 맛있게 먹는 법이 쓰여있는데, 들어간 재료도 적혀 있어서 좋았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다. 뜨거운 물 400ml를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 1000w 기준 2분, 700w 기준 2분 20초 조리한 후 먹으면 된다.

 

 

전체-구성-대파-김-볶음미역-돈민찌-액상스프-면-사진
구성

 

들어간 재료는 면, 액상스프, 돈민찌, 볶음미역, 대파, 김이다. 여기서 돈민찌는 다진 돼지고기 볶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돈코츠 라멘이라 돈민찌가 들어간 걸로 보인다. 김은 따로 포장되어 있다.

 

액상스프가 안 보이길래 뭐지? 했는데, 면 밑에 액상스프가 깔려 있어서 그냥 뜨거운 물을 바로 부으면 된다.

 

 

조리가-완료된-모습과-젓가락으로-면을-들고-있는-사진
완성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맛있는 액션가면 라멘 완성! 칼칼하고 매운 라면만 먹다가, 구수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을 먹으니 색다른 기분이었다. 간도 밍밍하거나 짜지 않고 딱 적당했다.

 

따로 포장되어 있던 김은 그냥 넣기는 좀 그래서, 잘게 부숴서 넣어 먹었다. 짭짤한 김과 라멘을 함께 먹으니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 난다. 건더기도 꽤 알차게 들어 있다. 특히 돈민찌가 생각보다 큼직해서 그런지, 집어먹으면 고기 맛이 꽤 났다. 우리나라 라면은 대부분 콩고기가 들어가는데, 진짜 돼지고기가 들어간 라멘을 먹어보니 확실히 다르다. 면은 딱히 특별할 것 없이 평범한 면이었음! 무난하게 부드러운 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다 먹으니 배가 어느 정도 부르긴 했지만 양은 살~짝 아쉬웠다. 컵라면 1개만 먹으면 뭔가 아쉬운, 그런 기분.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여기에 계란이나 핫바를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다. 빨간 국물의 얼큰칼칼 라면은 아니라 개인적으로 밥은 비추!

 

 

액션가면-라멘-스티커-2종-사진
스티커-뽑기-망했다

 

액션가면 라멘 2개를 남편과 먹고, 스티커를 꺼내봤는데... 둘 다 망해버렸다... 짱구를 가장 뽑고 싶었고, 그게 아니라면 짱구 친구들이나 짱구 가족이 나오길 바랬는데. 민폐 신혼부부와 차은주 선생님이라니. 말도 안돼! 대차게 망함.

 

아무래도 액션가면 라멘 컬렉션 스티커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 듯하다. 그래서 원하는 캐릭터를 뽑기는 어렵겠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맛있고 스티커도 들어 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80% 정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