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 리뷰/달달한 후식

커피인터뷰 대전테크노중앙로점 아인슈페너와 코코넛커피스무디

by 김끼마 2024. 2. 21.

커피인터뷰는 대전에도 여러 지점이 있는데, 대전테크노중앙로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해 있다. 점바점이 적은 편이라고 하던데 나는 다른 지점은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음. 


커피인터뷰 대전테크노중앙로점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3층
  • 매일 10:30 ~ 21:00

운영시간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동일하다.

 

커피인터뷰 대전테크노중앙로점은 3층에 있어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유동인구가 적은 느낌이었다. 1층 스타벅스는 줄 서서 주문하는데 여긴 한가하달까... 조용하게 앉아서 커피 즐기기에는 오히려 더 좋다고 볼 수 있겠다.

 

커피인터뷰-대전테크노중앙로점-매장-입구-사진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3층에-위치

 

간판에는 한글이 아닌 영어로 COFFEE INTERVIEW 라고 쓰여 있다.

 

매장은 옆으로 길쭉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 좌석은 조금 적은 편이었지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은 아니기도 하고, 야외 좌석도 있어서 자리 잡기는 수월했다. 나랑 남편은 밥 먹고 오후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평일이라 그럴 수도 있음)

 

 

커피인터뷰-대전테크노중앙로점-플랜테리어-인테리어-사진
라탄과-식물의-조화

 

커피인터뷰 대전테크노중앙로점은 라탄과 식물 조합으로 따뜻하면서 포근한 감성의 인테리어였다. 라탄과 식물 조합이라니... 솔직히 실패할 수 없는 감성...! 약간 이국적인 동남아 분위기도 느껴졌다. 예뻐서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됨. 조명도 독특하고 이쁘다.

 

 

커피인터뷰-대전테크노중앙로점-메뉴-사진
메뉴

 

커피인터뷰는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던데, 일단 아메리카노부터 원두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논커피와 티 메뉴도 다양하니 커피 못 마시는 분들도 걱정 마시길! 디저트는 휘낭시에, 롤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등이 있었다.

 

전체적으로 음료 가격대는 무난한 편이었는데, 디저트는 살짝 비싼 편이었다. 남편과 나는 아인슈페너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주문했다.

 

 

아인슈페너와-코코넛커피스무디-사진
아인슈페너와-코코넛커피스무디

 

아인슈페너 가격은 5500원이다. 아메리카노 베이스인 블랙과, 라떼 베이스인 화이트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우유가 들어가는 게 좋아서 화이트 아인슈페너로 주문했다. 크림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부드러워 맛있었지만 내 기준에는 커피가 좀 써서 아쉬웠다. 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쓴맛이 강했음...

 

코코넛커피스무디 가격은 7000원이다. 코코넛 스무디 위에 에스프레소가 부어진 형태라 조금 섞어서 먹어야 함! 부드럽고 달달한 코코넛 스무디와 쌉쌀한 에스프레소가 잘 어울린다. 원래 코코넛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평소에 코코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다.

 

커피인터뷰 대전테크로중앙로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 식당가 옆이라 밥 먹고 카페 가기 딱 좋다. 인테리어도 라탄 + 식물 조합으로 예쁘게 되어 있어 사진도 잘 나오고! 음료도 무난하게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는 아쉬운 맛이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더티 초콜릿 라떼 먹어봐야겠다.

 

댓글